본문 바로가기

photo

김해 돌스냅 소규모도 잘해요~

요즘은 #소규모돌잔치 가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복잡한 유명한 뷔페보다는 가족끼리 그리고 조용한 돌잔치를 원하신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김해돌스냅 을 촬영하러 다녀왔습니다. 김해 에스키스라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촬염문의 010.7155.0555

http://imagesangsang.net/


 
이미지상상 사진의 모든것
이미지상상 가족스튜디오.가족사진 개인프로필 우정 증명 여권사진 출장사진

imagesangsang.net

오늘의 주인공이 도착을 하였습니다.오늘은 특별히 주인공가 같이 살고 있는 귀여운 반려견까지 동참을 하였습니다.이제는 반려견도 하나의 가족이지요?ㅎ 이 주인공도 강아지가 있는곳으로 가서 강아지를 확인을 합니다.강아지도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는 모양입니다.눈이 똥그란 반려견 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행사에 참석한 친구는 비숑입니다.스튜디오에서 비숑 많이 찍었는데 대단히 활발하고 귀여운 친구들입니다.머리를 얼마나 동그랗게 만드는가에 따라서 미용의 실력이 좌우된다고 합니다.머리손질이 잘되어 있는 귀염둥이 비숑이랑 오늘 멋지게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흑백의 조화가 어울리는 친구들이죠.ㅎ

소규모 돌잔치이기 때문에 가장좋은점은 바로 이렇게 조용하게 촬영을 할수 있는것입니다.시끌벅적하고 해야 잔치의 기분이 나겠지만 이렇게 오로지 가족들과의 #돌잔치 도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햇볕이 좋은 가을에 촬영을 하여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시원한 느낌으로 촬영을 할수 있고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습니다.

 ㅎ그래서 엄마와 귀여운 딸과 함께 살짝 찍어 보도록 하였습니다.가을에 어울리는 갈대와 엄마 애기 비슷한 드레스 코드 갈대와 가을 바람이 잘 어울리는곳입니다.아이는 카메라보다는 갈대에 더 관심이 있어 보입니다.아이들에게는 움직이는 무언가가 좋겠지요?



아직 걷지는 못하기 때문에 앉아서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손에 들고 있는 흰돌이 궁금한지 계속해서 들었다 놨다는 반복하는 우리 주인공 눈이 부시지는 않는지.ㅎ 바람이 기분좋게 살살 건드립니다.아이도 기분이 좋아 보이는듯합니다.

잠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엄마 아빠는 무언가를 준비를 하고 계셔서 다른 분에게 잠시 안겨 있습니다.초롱초롱한 눈방울이 매력적입니다.아까보다는 기분이 확실히 많이 좋아진듯합니다.

돌잔치 하면 빼놓을수 없는 분들이 양가 할아버지 할머니지요.낯을 가리지 않고 여기 저기 잘가는 우리 주인공 울지도 않고 떼도 쓰지를 않으니 할아버지 할머니도 함박웃음으로 보답을 하고 있습니다.여유있는 촬영


앉아 있는 폼이 이제는 버둥되는것 처럼 보입니다.나가고 싶어하는건지.ㅎㅎ 자세가 탈출을 하고 싶은 모양입니다.그래도 할아버지 할머니는 지금 손주와 있는 시간이 제일즐겁고 추억이 되는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 아빠가 와서 본격적으로 촬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엄마보다 아빠가 더 적극적인 아이에 대한 뽀뽀세례.ㅎㅎ 아이는 어리둥절합니다.하지만 아빠의 애기에 대한 사랑을 볼수 있는 사진입니다.보통 아빠들은 사진찌기 싫어 하거나 한데 아빠는 굉장히 적극적인 모습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앞에 있는 카페 벤치에서 오늘의 다른 주인공 비숑과 함께 가족 사진을 촬영을 하였습니다.비숑이도 오늘은 무슨 잔치날인지 안느지 굉장히 활기찬 모습으로 오늘의 잔치에 임하고 있지만 너무나 활발한 관계로 나중에는 어디론가..잠시 떨어져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두명과 사진을 찍는 모습인것 같지요? 비숑의 하얀털이랑 잘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오늘의 이벤트를 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테이블에서 가족사진 한장 남기고 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아이도 신이나고 강아지도 신이나고 그런 즐거운 행사입니다.


할아버지에게 안겨서 카메라를 유심히 쳐다 보고 있습니다.이제는 몇번 봤다고 낯도 가리지 않고 재미나게 보고 있는듯합니다.이제는 즐거운 식사와 더블어 오늘의 주인공의 생일잔치를 해야 되겠지요?



잡고 일어서서 오늘의 관경을 유심히 구경중인 오늘의 주인공입니다.걷지는 못하지만  잡고 일어나서 여기저기  둘러도 보고 자기의 날을 만끽하고 있는듯합니다.

엄마와 함께 여기저기 구경을 하고 있습니다.오늘 돌잡이때 뭐 잡을지 생각하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사촌언니와 함께 서서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걸을려고 한걸음 한걸음 내 딛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아직은 그렇지만 곧 일제는  걸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배꼽인사를 하니 우리의 주인공..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인공 행사하기전에 옷을 만져 보고 있습니다.처음이자 마지막인 돌잔치 행사 그래도 이쁘게 해서 나와야겠지요? 

 


역시 먹을때가 제일 신이 나는 모양입니다.본능적으로 아이들은 입으로 뭔가를 가져갑니다.아이들 인간의 본능이 아닐가 생각합니다.머리에 망사 레이스 모자를 쓰고 이쁘게 카메라를 쳐다 보고 있습니다.


암~맛있어 ㅎ 먹을 음식은 없지만 가르쳐 주지도 않았지만 저렇게 음식을 먹는 시늉을 냅니다.숟가락 사이로 보이는 이빨두개 앙증 맞습니다.혼자서도 울지도 않고 잘놀고 있는 울주인공 숫가락 하나만으로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멋쟁이 할아버지와 귀엽게 한컷~할아버지는 손녀의 재롱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십니다.

이제는 돌잔치 준비를 합니다.개량 한복이라 머리에 쓰는 쪽두리도 개량으로 해서 나와서 얼핏보면 한복인지 드레스인지 모를 정도의 느낌이 납니다.

이제 아빠의 품에 안겨 돌상으로 이동합니다.오늘의 돌잔치는 가족끼리 하기 때문에 전문 사회자 없이 그냥 간단하게 재미나게 진행됩니다.


상이 이뻐서  가족들이랑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주위에 주인공을 많이 불러서 주인공이 다른데로 쳐다 보네요ㅎㅎ



점잖게 앉아서 사진 한장 찍어 보았습니다.옷과 상과 귀여운 소품들이 잘어우러져서 아주 고급스럽게 보입니다.이제 본격적으로 돌잔치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특별히 사회가가 없는 자체적인 돌잡이기 때문에 자체적인 사회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돌잔치가 시작이 되었습니다.찾아 주신 여러식구들과 단촐하지만 행복한 돌잔치를 시작을 합니다.우리 주인공은 오늘은 어떤것을 잡았을까요?ㅎㅎ

 


본격적인 돌잡이 스타트!!!


오늘의 주인공은 공을 잡았습니다.아이들은 동글동글한 공을 좋아합니다.뭐를 잡든 중요한것은 건강하게 커는것이 중요하겠지요?


이제 돌잡이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2부는 ㅎㅎ 생일축하잔치겠지요?ㅎ 날씨가 가을날씨지만 조금 더운관계로 편안하게 진행을 합니다.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듣는 생일 축하 노래..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케익에 불을 끄면서 오늘의 돌잔치는 이걸로 마칩니다.소박하지만 행복한 돌잔치를 보았습니다.돌잔치는 끝이 났지만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